BBC, 제라드의 레알 마드리드행은 사실무근
OSEN U05000014 기자
발행 2005.07.02 09: 12

리버풀의 주장 스티븐 제라드(25)의 레알 마드리드행 관련 루머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BBC 인터넷사이트는 2일(이하 한국시간) “스티븐 제라드가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에게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겠다는 뜻을 밝혔다는 스페인 언론의 보도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스페인 언론은 앞서 스티븐 제라드가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을 만나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받은 제안이 너무나 ‘특별한 것’이기 때문에 거부하기가 힘들다는 뜻을 밝히며 리버풀을 떠날 의사를 보였다고 보도한 바 있다.
스페인 언론은 레알 마드리드가 현재 제라드가 받고 있는 연봉의 2배에 달하는 연봉 800만파운드를 제시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BBC는 제라드와 베니테스 감독이 만난 일이 없고 또 제라드는 현재 2년 후 만료되는 계약 연장을 위해 리버풀 구단과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주장했다.
BBC는 또 레알 마드리드가 스티븐 제라드와 비슷한 플레이스타일을 지난 파블로 가르시아를 영입했기 때문에 더 이상 제라드에 관심을 보이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정민 기자 cjones10@osen.co.kr
[Copyright ⓒ OSEN(www.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