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 아인트호벤, 볼-라이지거 영입
OSEN U05000014 기자
발행 2005.09.01 09: 4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튼햄 핫스퍼와 아스톤 빌라로 각각 이영표와 윌프레드 보우마를 떠나보낸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PSV 아인트호벤이 유럽 이적시장 마감 직전에 마이클 볼과 미하엘 라이지거를 영입하며 수비의 구멍을 어느 정도 메웠다.
영국 스포츠 전문방송 는 1일(한국시간) 웹사이트(www.skysports.com)를 통해 PSV 아인트호벤이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 글래스고 레인저스에서 뛰던 볼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미들스브로의 수비수 라이지거를 영입하는 데 성공했다고 보도했다.
4년전 에버튼에서 650만 파운드(약 121억원)에 글래스고 레인저스로 이적했던 볼은 하지만 그동안 자신의 주 포지션인 왼쪽 윙백 자리를 잃고 주전에서 밀려나 있었다.
는 볼이 PSV 아인트호벤과 1년 추가 옵션이 들어있는 2년 계약에 합의했고 PSV 아인트호벤은 글래스고 레인저스에게 이적료를 지불하지 않는 조건으로 데려온 것으로 알려졌다.
PSV 아인트호벤이 그동안 공을 들여온 네덜란드 출신 수비수 라이지거 역시 볼과 함께 2년 계약. 하지만 32살이라는 나이로 과연 PSV 아인트호벤에서 어떤 활약을 해줄지는 미지수로 남아 있다.
박상현 기자 tankpark@osen.co.kr
[Copyright ⓒ OSEN(www.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