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인절스 콜론, AL 챔피언십 로스터 제외
OSEN U05000014 기자
발행 2005.10.12 07: 33

LA 에인절스 에이스 바르톨로 콜론(32)이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로스터에서 제외됐다.
AP 통신은 12일(이하 한국시간) '지난 9월초부터 등이 안 좋았던 콜론이 11일 디비전시리즈 5차전 도중에 입은 어깨 부상 때문에 로스터에서 빠졌다'고 전했다. 아울러 콜론은 에인절스가 월드시리즈에 올라간다 하더라도 팀에 복귀하기 어려울 것으로 전해졌다.
콜론은 지난 11일 양키스와의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 선발 등판했으나 2회초 첫 타자 로빈슨 카노를 상대하다 두 차례나 통증을 호소하면서 마운드에 주저앉아 결국 신인 어빈 산타나로 교체됐었다. 콜론은 이에 앞서 디비전시리즈 1차전에서도 선발 등판했으나 패전투수가 된 바 있다.
올 시즌 21승을 거두면서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1순위 후보로 꼽히던 콜론이 전력에서 이탈하면서 에인절스는 투수진 운용에 심각한 차질을 빚게 됐다. 마이크 소시아 에인절스 감독은 12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맞붙는 리그 챔피언십 1차전에 폴 버드를 선발로 올리고 이어 2차전엔 목 통증에서 회복된 좌완 재러드 워시번을 올릴 계획이다.
로스앤젤레스=김영준 특파원 sgoi@osen.co.kr
[Copyright ⓒ OSEN(www.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