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칭스태프 및 신입선수단 교육
OSEN U05000014 기자
발행 2005.11.23 16: 54

'새로운 기분으로 새롭게 도전한다'.
LG 트윈스는 24일부터 26일까지 LG 인화원에서 2박 3일간 코칭스태프 및 신입단 선수 합숙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코칭스태프에게는 지도자로서 리더십 함양과 선수단의 자신감 및 강한 정신력 고취를 위해 기획됐다. 감독과 일본인 코치를 제외한 전 코칭스태프가 참가한다.
신입단 선수를 포함해 대졸 2년차, 고졸 3년차 이내의 전 선수 등 총 40여 명의 선수단에게는 그룹 신입사원 교육프로그램인'도전 99초' 등을 통해 팀워크와 협동정신을 키우고 '프로 이미지메이킹', '팀워크와 커뮤니케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팀에 대한 소속감과 프로로서 강한 승부근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4전5기'의 주인공인 왕년의 프로복서인 홍수환 씨가 특강을 통해 '진정한 프로 정신'을 선수단에게 고취시킬 예정이다.
이밖에 친교의 시간 등을 가지며 서로간의 끈끈한 신뢰를 쌓게 될 이번 교육을 통해 LG는 새로 들어온 코칭스태프 및 선수들이 기존 선수단과 완벽한 융화를 이루며 내년 시즌에 대비토록 할 계획이다.
박선양 기자 sun@osen.co.kr
[Copyright ⓒ OSEN(www.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