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캑터스리그 개막전서 시카고W에 완승
OSEN U05000014 기자
발행 2006.03.02 09: 19

[OSEN=로스앤젤레스, 김영준 특파원] 콜로라도 로키스가 애리조나 캑터스리그 개막전에서 지난해 월드시리즈 우승팀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완파했다.
콜로라도는 2일(한국시간) 애리조나주 투산의 일렉트릭 파크에서 열린 화이트삭스전에서 에이스 제이슨 제닝스의 호투와 9안타를 골고루 쳐낸 타선에 힘입어 6-1로 승리했다. 간판타자 토드 헬튼은 2루타 2개를 쳐냈고 포수 대니 아드완은 화이트삭스 선발 호세 콘트레라스로부터 홈런을 터뜨렸다.
이밖에 맷 할러데이와 제이슨 스미스도 2루타를 날렸다. 반면 화이트삭스는 선발 라인업 가운데 저메인 다이와 롭 마코비액만이 안타를 1개씩 쳐냈을 뿐이다. 이 탓에 9회말 제리 오웬스의 3루타에 이은 득점으로 영패를 면할 수 있었다.
이날 콜로라도는 오는 4월 4일 애리조나와의 시즌 개막전 선발로 내정된 제닝스에 이어 제2선발 제프 프랜시스 등을 등판시켰다. 화이트삭스도 콘트레라스-존 갈랜드 등을 등판시켜 컨디션을 점검했다.
sgoi@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