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Cool FM 'god 데니의 키스더라디오'의 인기 코너인 '그에게 말걸기'가 책으로 출판됐다.
그동안 방송에서 소개됐던 글을 엮어 코너와 같은 제목으로 책 '그에게 말걸기'(신은영 지음, 자음과 모음)가 나온 것이다. 이 책에는 누구나 한번 쯤 겪었거나 겪게 될 DJ 데니(28) 또래의 남자들의 이야기 104편이 실려있다.
책에는 다양한 '그'가 등장한다. 한 장 남은 입사추천서를 위해 우정을 포기하는 취업 준비생을 비롯해 여자친구의 선물을 살 때와 달리 어머니 선물을 살 때에는 좀더 저렴한 것을 찾는 아들 등 평범하지만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담하게 들려준다.
라디오 코너'그에게 말걸기'는 매일 밤 DJ 데니의 잔잔한 목소리를 통해 '그'로 대변되는 이 시대 젊은이의 고민과 사랑 등을 이야기해왔다. 2005년 봄부터 지금까지 'god 데니의 키스더라디오'의 대표 코너로 자리잡은 '그에게 말걸기'는 요즘 젊은 남자들이 겪는 평범한 일상과 그 속에서 느끼는 속마음을 보여주고 있다. 또 DJ 데니가 마치 자신의 얘기인 양 독백체로 소개해 남성 청취자들에게는 공감을, 여성 청취자들에게는 남자들의 속내를 알 수 있는 계기가 돼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이 책을 통해 'god 데니의 키스더라디오'와 함께 해 온 god 김태우, 김종국, 차태현, 윤종신, 김정훈, BMK, 정지찬 등 연예인들의 추천사도 만날 수 있다.
bright@osen.co.kr
KBS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