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24)의 출연과 함께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이수영(27) 7집 'Grace'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0일 열기구 동아리라는 산뜻한 소재로 삼각 러브스토리를 그린 뮤비 'Grace'의 제작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이 도시락, 멜론, 다음, 네이버, 맥스mp3 등에서 공개되어 또 한번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최근 많은 영화들이 끝부분에 메이킹 필름을 삽입하여 제작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데 드라마와 뮤직비디오도 이를 따르는 추세이다.
이번 메이킹 필름에는 이준기를 비롯한 배우들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 투혼와 감독, 스태프들의 열정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특히 추운 겨울, 인천 모대학 차가운 마루바닥에서 검도대련을 펼치는 배우들의 모습에서부터 감독의 큐사인 7초만에 눈물을 쏟으며 오열하는 이준기의 모습, 감독이 배우들에게 직접 연기를 지도하고 연출하는 모습까지 현장분위기를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Grace'의 마지막 스토리 '비밀'편 공개를 앞둔 이수영의 소속사는 "이수영 7집은 'Grace'와 다음곡 사이에 '비밀'을 오버랩곡으로 정했으나 후속곡은 팬들의 선호도를 묻는 설문 조사를 통해 정하겠다"며 "지난 10일부터 각종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설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은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과 함께 이수영 7집 음반을 증정받게 된다.
ehssoato@osen.co.kr
이수영 뮤직비디오 '비밀'의 한 장면 / 리쿠드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