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ㆍ이재원ㆍ이선진, 의류 브랜드 화보촬영 진행
OSEN 기자
발행 2006.03.14 18: 02

가수 바다와 이재원, 모델 이선진이 공동 투자한 ㈜티아이스타의 스타패션 브랜드 티아이스토리(T.I STORY) 런칭을 위한 화보 촬영이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세 사람은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각자의 스타일과 분위기에 맞는 컨셉으로 지난주에 촬영을 마쳤다.
바다의 브랜드는 자유로움과 감성이 담긴 스타일의 ‘T.I STORY Ⅸ’로 개성 있는 10~20대 도시여성을 위한 감각적인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0일 화보 촬영에서 바다는 프로모델 같은 멋진 표정과 포즈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H.O.T 출신 이재원의 브랜드 ‘T.I SOTRY Ⅶ’는 10~20대를 겨냥한 유니섹스 캐주얼로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다.
오는 4월 9일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이재원은 지난 6일 콘서트 포스터 촬영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밤늦게까지 계속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이재원은 피곤한 내색 하나 없이 20여벌의 의상을 갈아입으며 편안한 분위기로 촬영을 마쳤다.
연예계 및 모델계에서도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이선진은 ‘T.I STORY Ⅲ’를 통해 20대 중반~30대 중반의 커리어 우먼을 대상으로 세련되고 지적인 스타일의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선진는 촬영 현장에서 역시 프로 모델답게 능숙하고 여유 있게 촬영을 마쳤다.
㈜티아이스타의 공동 사장인 바다, 이재원, 이선진은 "티아이스토리는 단순히 스타 이름만 내세운 패션 브랜드가 아니다. 디자인부터 홍보까지 우리가 직접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디자인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티아이스토리(T.I STORY)는 오는 31일 서울 동대문 라모도 쇼핑몰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그에 앞서 중순에 오픈 예정인 온라인 쇼핑몰(www.ti-star.net)을 통해 먼저 바다, 이선진, 이재원의 패션 감각을 만나 볼 수 있다.
hellow0827@osen.co.kr
룬 커뮤니케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