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리수와 4인조 여성 그룹 천상지희가 KM ‘프린세스다이어리’에 출연해 다이어트댄스와 몸매관리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프린세스다이어리’에서는 KM과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하리수와 천상지희의 다이어트 댄스와 몸매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을 한사람을 공모한다.
매회 해당 프로젝트의 주인공을 선발해 소원을 성취시켜주는 프로그램 KM ‘프린세스다이어리’는 그동안 행운의 주인공과 SS501의 데이트 주선은 물론 채연의 섹시댄스 노하우를 공개하고 BMK에게 목소리 교정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해 화제가 됐던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린세스다이어리’의 ‘Good Body’편에 출연하는 하리수와 천상지희는 행운의 주인공에게 멋진몸매를 만드는 비결과 이성을 사로잡는 매력연출법을 특별공개할 예정이다.
하리수는 행운의 주인공과 1대 1 면담은 물론, 몸매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스트레칭법을 전수한다.
또한 천상지희는 다이어트 댄스를 소개한다. 희열 다나는 팔을 가늘게 하는 댄스, 천무스테파니는 허리를 잘록하게 해주는 댄스, 지성선데이는 종아리를 예쁘게 만들어 주는 댄스, 상미린아는 아랫배를 잡아주는 댄스를 각각 전수한다.
하리수와 천상지희의 다이어트댄스와 몸매관리법을 전수받고 싶은 사람은 오는 24일까지 KM과 옥션 홈페이지의 ‘프린세스다이어리’ 게시판에 사연과 본인의 사진을 함께 올리면 추후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하리수와 천상지희가 출연하는 ‘프린세스다이어리’의 ‘Good Body’ 편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K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ellow0827@osen.co.kr
CJ 미디어 홍보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