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K, 게릴라 콘서트 성황
OSEN 기자
발행 2006.03.27 09: 20

가수 K(23)가 게릴라 콘서트를 통해 500여명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K는 지난 25일 저녁 코엑스 TTL존에서 열린 미니콘서트에서 5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뜨거운 공연을 펼쳤다.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뮤즈(www.muz.co.kr)'에서 주관한 이번 콘서트는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 팬들까지 합세에 국제 뮤지션으로 거듭난 K의 위상을 한눈에 심감할 수 있게 했다.
K는 지난 10일 일본 센다이를 시작으로 20일 후쿠오카까지 6개의 도시를 돌며 가진 일본 투어 콘서트에서 전회 매진 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그리고 25일 입국과 동시에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 후속곡 '눈물은 차가울때 아나봐'로 상위권으로 진입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25일 '쇼!음악중심'을 끝내고 곧바로 강남 삼성동 코엑스로 이동한 K는 대형 그랜드 피아노 앞에서 '웃어요'를 첫곡으로 모두 7곡을 열창하며 뜨거운 공연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공연장에는 팬들은 물론 영화를 보러나온 10~20대와 사전에 정보를 입수한 일본팬 50여 명이 몰려들어일대 혼란을 빚기도 했다.
일본 공연에 이어 미니콘서트에도 기록적인 관중을 동원시킨 K는 당분간 일본을 오가며 후속곡 '눈물은 차가울때 아나봐'로 국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hsso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