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조한선 주연의 영화 ‘연리지’가 O.S.T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31일 김제동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연리지’의 감미로운 배경음악은 물론이고 주연 배우들과의 '사랑에 대한 토크' 순서도 마련된다.
‘연리지’에 등장하는 노래들은 '사랑일 뿐야', 'I miss you',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등 사랑을 주제로 한 음악들로 이번 콘서트는 연인들을 위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연리지’의 테마곡인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을 부른 신승훈이 이번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신승훈은 ‘연리지’의 시나리오와 영상을 접한 후 "사랑을 시작하고 싶게 만드는 영화"라며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을 영화에 삽입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제작진은 "기존 곡이긴 하지만 가사와 멜로디가 영화에 딱 들어맞는다"며 신승훈의 제안을 선뜻 받아들였다.
또한 팝페라 가수 정세훈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속 주인공 최지우-조한선 커플과 최성국-서영희 커플이 함께 하는 '사랑에 관한 토크' 시간에는 ‘연리지’ 팬들이 홈페이지에 올린 사랑에 관한 사연을 즉석에서 소개하고 배우들이 직접 그 커플에게 상담을 해주는 특별한 순서로 기획될 전망이다.
로맨틱 멜로 영화 ‘연리지’는 오는 4월 13일 개봉예정이며 공식홈페이지와 미니홈피, 다음 오이뮤직, 모바일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신청하면 ‘연리지’ O.S.T 콘서트에 참가할 수 있다.
hellow0827@osen.co.kr
영화 '연리지' 포스터 /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