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팬들 성원에 댄스로 보답'
OSEN 기자
발행 2006.03.27 15: 38

섬세한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겸비한 가수 나윤권(22)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깜짝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평소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랑받아오던 나윤권이 자신의 첫 단독 콘서트에서 화려한 랩과 댄스실력을 선보인 것. 나윤권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대학로 라이브 극장에서 펼쳐진 단독 공연에서 그동안 숨겨두었던 개인기를 뽐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번 공연 'First Live Concert'는 나윤권의 첫 단독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예매 첫날부터 좌석 절반 이상이 예매되며 흥행순위 2위에 랭크된 바 있다. 이에 3일간 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화려한 랩과 수준급의 댄스를 선보여 대학로 라이브 공연장을 후끈 달궜다.
나윤권은 2004년 1집 '약한남자'로 데뷔하여 R&B 보컬리스트의 핵심 반열에 올랐다. 2005년에는 가수 별과 듀엣으로 '안부'를 불러 화제가 되면서 신인의 이름으로 영화 '태풍'의 OST를 비롯, '연인'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등 무수한 드라마 및 영화 OST에 참여면서 파워풀하면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왔다.
나윤권은 이번 공연에서 랩과 댄스 외에도 '락' '힙합' '올드팝' 등 알찬 레파토리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ehssoato@osen.co.kr
나윤권 공연 포스터 / 뮤투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