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송경아, 'Mnet 와이드 연예뉴스' MC 합격점.
OSEN 기자
발행 2006.03.28 11: 10

톱 모델 송경아가 MC로 활동영역을 넓혔다.
국내외 최정상급 모델이자 현재 모델 육성 시뮬레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I Am A Model’에서 맹활약 중인 송경아가 데일리 연예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Mnet 와이드 연예뉴스’의 새 MC로 발탁된 것. 송경아는 27일부터 기존 베테랑 MC 이기상과 함께 진행을 시작했다.
송경아는 “평소 ‘생방송 Mnet 와이드 연예뉴스’를 즐겨봤는데 이렇게 MC를 맡게 돼 영광이다. 이제부터는 역대 최고의 여성 MC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또한 송경아는 “수많은 관객들 앞에서 워킹을 해야 하는 패션쇼 무대가 항상 생방송이라 떨리지 않을 줄 알았는데, 관객이 없는 것이 오히려 더 떨릴 줄 몰랐다”며 “부족한 점이 많다. 따가운 채찍과 즐거운 칭찬 아낌없이 해주길 바란다”고 첫 방송 소감을 밝혔다.
송경아와 첫 방송을 함께 한 이기상은 “방송 경험이 전혀 없다고 하는데도 역시 톱모델로서의 연륜이 느껴진다. 기존의 MC들보다 훨씬 자신감 있고 당차다”며 “앞으로가 점점 기대 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생방송 Mnet 와이드 연예뉴스’의 이응구 PD는 “송경아씨의 데뷔는 80점으로 역대 MC들 중 첫 방송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물론 대본 소화력 등 앞으로 개선돼야 할 부분들이 있긴 하지만 전문가로서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진행을 할 것으로 믿는다. 이번 봄 개편은 매우 성공적”이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데일리 연예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Mnet 와이드 연예뉴스’는 방송, 연예, 인물,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심층 취재해 전달하는 종합 연예 프로그램으로, 동 시간대 음악 채널 중 점유율 70~80%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hellow0827@osen.co.kr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