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컴백 초읽기' 2집 수록곡 음원 선공개.
OSEN 기자
발행 2006.03.30 09: 45

토니안이 온라인 음악사이트 쥬크온을 통해 2집 앨범의 음원을 미리 공개한다.
그동안 음악작업과 사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냈던 토니안은 이번 정규 2집을 통해 편안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대중화를 꾀했으며 슬픈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오늘 30일 공개될 2집 수록곡은 타이틀곡인 ‘유츠프라카치아’와 ‘기억해 사랑해’이다.
‘유츠프라카치아’는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압권으로 팝 댄스임에도 불구하고 가슴 시릴 만큼 애절한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다.
또한 ‘기억해 사랑해’는 백스트리트 보이즈와 웨스트라이프의 앨범 프로듀서를 맡은 Johan Gunnarsson의 곡으로 토니안의 맑은 음색과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토니안은 오는 31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유명 감독 두명이 동시에 메가폰을 잡아 이색적이다. CF감독으로 활동 중인 이완 감독과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바 있는 데니정 감독이 토니안의 뮤직비디오를 위해 뭉친 것.
앞으로 토니안은 쥬크온을 통해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2집 활동을 시작하면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hellow0827@osen.co.kr
TN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