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이재원, 이선진이 패션 브랜드 ‘티아이스토리’를 위해 뭉쳤다.
바다, 이재원, 이선진이 공동 투자해 (주)티아이스타의 스타패션브랜드 ‘티아이스토리’를 런칭,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티아이스토리'는 바다, 이선진, 이재원이 각자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는 패션을 창조, 소비자들에게 선보인 브랜드. 이들 셋은 기획부터 디자인, 홍보, 마케팅까지 적극 참여하게 된다.
30일 오후 6시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서울 하모니 볼룸에서 열린 ‘티아이스토리’ 런칭 쇼케이스
에는 S.E.S 멤버 슈, H.O.T의 토니안을 비롯해 코요태의 빽가, 윤정희, 노홍철, 하하, 란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했으며 바다와 란이 노래를 선사하고 마술쇼 등으로 행사의 흥을 돋우었다.
이날 쇼케이스 진행을 맡기도 한 이선진은 “항상 초대받는 입장이었는데 오늘은 우리가 이렇게 초대를 하는 입장이라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이름만 빌려주고 사업에 신경 쓰지 않는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다. 앞으로 정말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바다는 “우리 셋은 결혼한 사람보다 궁합이 더 잘 맞는다. 옷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모여 함께 브랜드를 만든 만큼 각자의 분야에서 겪은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 갖고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이재원은 “우리 브랜드가 대박났으면 좋겠다”며 활짝 웃었다.
'티아이스토리'는 오는 4월 7일 온라인쇼핑몰을 오픈하고 이후 4월 22일에는 동대문 라모도 쇼핑몰 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ellow0827@osen.co.kr
'티아이스토리' 런칭쇼케이스를 연 이재원, 바다, 이선진이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주지영 기자 jj0jj0@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