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신현준이 평화의 메시지를 담은 DVD 영상집으로 한류열풍을 이어간다.
신현준의 소속사 (주)올리브나인은 11일 오전 “신현준이 일본 블레스월드로부터 파격적인 개런티를 받고 ‘신현준 프라이베이트 DVD(가제)’를 촬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신현준 프라이베이트 DVD’는 ‘평화’라는 콘셉트로 이탈리아 밀라노의 두오모 성당을 비롯한 유명 관광지를 중심으로 11일부터 18일까지 촬영될 예정이다.
올리브나인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 이어 최근 일본 TBS를 통해 방송된 ‘론도’가 큰 인기를 끌자 신현준의 인기가 절정에 이르고 있다”며 “일본을 중심으로 판매될 이번 영상집은 벌써부터 예약주문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신현준은 지난달 30일 일본 유명 건설회사인 아오야기 공업으로부터 20억원 상당의 주택을 선물 받은 적이 있다.
올리브나인 관계자는 또 “신현준의 영상집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홍콩 등 한류시장에 전략적인 스타마케팅을 실시해 부가수익을 극대화 시킬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현준은 최근 영화 ‘맨발의 기봉이’(권수경 감독, 태원엔터테인먼트 지오엔터테인먼트 제작)의 모든 촬영을 마치고 영화 ‘김관장 VS 김관장 VS 김관장’(박성균 감독, 태원엔터테인먼트 제작)에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pharos@osen.co.kr
올리브나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