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 SG워너비와 제자 씨야가 앞으로 한 무대에 같이 서기로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씨야는 현재 데뷔 타이틀 곡 '여인의 향기'와 후속곡 '사랑하기 때문에'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으며 SG워너비 역시 3집 '서드 마스터피스(3rd Masterpiec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됨에 따라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특히 씨야의 후속곡인 '사랑하기 때문에'는 앨범 프로듀서로 활약한 SG워너비와 듀엣으로 불러 화제가 된 곡으로 앞으로 씨야 무대에서 SG워너비와 함께 라이브로 부를 계획이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씨야와 SG워너비의 파트 분량을 50%씩 재편집해 두 그룹의 멋진 하모니를 들려줄 계획이다.
씨야의 '여인의 향기'는 각종 온라인, 모바일 차트에서 1위를 계속 유지해오다 지난주부터 스승인 SG워너비의 '내 사람'에게 1위를 내주었으며 현재 모바일 차트에서 SG워너비와 씨야의 주요 곡들이 모두 15위권 내에 랭크되는 등 사제간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씨야의 후속곡 '사랑하기 때문에'의 뮤직비디오는 김민준, 차예련이 다시 뭉쳐 전편 '여인의 향기' 뮤직비디오에서의 러브스토리를 완성했으며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케이블 음악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hellow082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