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수호, '김태우 이동욱 등 친구 지원 든든'
OSEN 기자
발행 2006.04.11 12: 02

신인가수 수호가 친한 친구이자 god의 멤버 김태우의 전폭 지원을 받아 눈길을 끈다.
김태우는 오는 17일 온라인 음악사이트 벅스를 통해 7트랙의 디지털 싱글 음악을 발표할 예정인 신예 '수호'에게 아낌없는 지원과 애정을 드러내며 후원자를 자청했다.
먼저 김태우는 수호의 타이틀곡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보컬 피처링을 맡았다. 그리고는 내친김에 친구 뮤직비디오에 까메오로도 출연하기로 했다.
오는 13일 강화도 사기리를 배경으로 촬영될 뮤비에는 김태우가 수호와 함께 출연해 우정을 과시한다. 김태우는 이번 뮤비에서 여주인공의 친구로, 수호는 집배원으로 나란히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호는 "평소 절친한 친구인 태우가 말없이 나를 도와주는 모습에 고마움보다 눈물이 먼저 앞섰다. 이번 음반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정을 쏟은 태우의 마음에 감동했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번 수호의 뮤비에는 김태우 뿐만아니라 수호의 친구이자 드라마 '마이걸'에서 주목을 받은 인기 배우 이동욱도 출연해 멋진 연기를 펼친다.
최근 브로드웨이 흥행작 알타보이즈에 주연을 맡고 있는 김태우는 13일 저녁, 공연을 끝내자마자 친구 수호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위해 강화도로 달려갈 예정이다.
ehssoato@osen.co.kr
가수 김태우와 탤런트 이동욱의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신인가수 '수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