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맥스mp3 주간차트 1위.
OSEN 기자
발행 2006.04.14 09: 54

SG워너비의 강세가 계속되고 있다.
14일 현재 SG워너비의 3집 수록곡이 맥스mp3 주간 차트에서 1, 2위를 모두 석권한데 이어 지난주에 음원을 공개한 '폭풍'은 무려 103계단이나 상승하면서 5위에 랭크된 것.
뿐만 아니라 정식으로 음반이 발매된 후에는 '내가 너를', 'LOVE SONG' 등 다른 곡들도 차례로 차트내에 진입하면서 SG워너비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MBC 수목 드라마 '너는 어느 별에서 왔니'의 타이틀 곡 '미라클'의 상승세도 눈에 띈다. 지난 주 23계단에 뛰어오른데 이어 이번 주에는 무려 42계단이나 상승하며 맥스 차트 10위권 내로 당당히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M TO M이 부른 ‘미라클’은 드라마의 내용과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효리의 ‘10Minutes’, MC몽의 '너에게 쓰는 편지' 등의 작사가로 알려져 화제가 됐던 신예 메이비도 1집 앨범 발표 첫 주 만에 맥스 차트에 당당히 진입했다. 타이틀곡 '다소'는 힘겨운 사랑이었지만 사랑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웃으면서 연인을 떠나보내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승기가 후속곡 '입모양'으로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 2집 타이틀곡 '하기 힘든 말'로 오랜 기간 맥스 차트 1위를 지켰던 이승기가 후속곡 '입모양'으로 다시 한번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hellow0827@osen.co.kr
왼쪽 SG워너비, 오른쪽 메이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