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말고 니 언니'에 이어 후속곡 '고3'을 발표한 그룹 이지라이프가 이번에는 뮤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온라인과 케이블을 통해 '고3'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귀엽고 앙증맞은 그래픽과 엽기적이고 독특한 배우들의 연기가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 뮤비에는 '고3 걸을 찾아라'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실제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이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후속곡 '고3'은 우연히 사랑하게 된 여자가 고등학교 3학년이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지만 끝까지 사랑할 것이라는 내용은 담은 노래다. '너 말고 니 언니'에 이어 독특한 컨셉이다.
특히 이번 뮤비에는 이지라이프 두 멤버가 등장해 숨겨왔던 연기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보컬을 맡고 있는 이상백은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코믹한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여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막대한 스케일이나 화려한 볼거리는 없지만 멤버들의 재치있는 아이디어들로 가득한 이번 뮤비는 팬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전문가들도 신선하면서도 독특하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그루브한 힙합비트에 몽환적인 오르간악기의 선율이 어우러진 퓨전 힙합곡 고3은 뮤비의 인기와 함께 각 온라인 음악 차트에서 인기 상승중이다.
ehssoato@osen.co.kr
이지라이프의 '고3' 뮤비 한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