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수호, '친구들은 나의 수호천사'
OSEN 기자
발행 2006.04.15 09: 38

신인 가수 '수호'의 뮤직비디오에 탤런트 이동욱 가수 김태우 kcm 등 화려한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다. 지난 13일 평소 절친하기로 소문한 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친구 수호를 위해 우정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뮤비 '봄여름가을...겨울'은 수호의 데뷔앨범 타이틀곡으로 지난 13일 오전 9시부터 강화도 사기리 일대 해변가에서 촬영됐다.
탤런트 이동욱은 이날 촬영시간보다 일찍 도착해 수호와 뮤비 내용에 대해 상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돈독한 친구임을 각인시키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밤 12시에 뮤지컬 공연을 끝내고 곧바로 촬영장으로 도착한 김태우는 피곤한 기색도 없이 밤새 강행군하는 촬영 스태프들을 위해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는 등 이번 뮤비에 열정과 애정을 쏟아부었다.
이어 1시간 뒤 KCM까지 촬영장에 합류했다. 뮤비 촬영 예정에 없었던 KCM은 늦은 시간에도 불구 마산에서 행사를 마치고 곧장 달려와 수호는 물론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KCM은 이날 카메오 출연을 자처해 친구의 성공적인 데뷔에 힘을 실어주었다.
컨츄리꼬꼬 샵 윤미래 등의 뮤비를 연출한 서인교 감독은 "평소 수호가 친구들에게 얼마나 큰 신뢰를 심어주었는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며 "이번 뮤비는 수호의 절친한 친구들이 모여 만든 작품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날 뮤직비디오 촬영장에는 Mnet, KmTV, 채널V 등 케이블 음악채널과 각종 매체의 취재 열기로 주목을 끌었다.
한편 오는 17일 온라인 사이트 벅스를 비롯, 뮤즈 등에서 온라인으로 먼저 선보이게 될 수호의 타이틀곡 '봄여름가을...겨울'은 god의 김태우가 보컬 피쳐링을 맡아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ehsso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