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전국투어 콘서트 ‘TWICE' 개최.
OSEN 기자
발행 2006.04.16 15: 44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지난 1월 6번째 앨범 ‘Transition’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전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를 돌며 ‘TWICE' 콘서트를 벌인다.
이미 지난해 12월 29일 데뷔 후 첫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TWICE’라는 타이틀대로 두 사람이 모여 200%의 만족감을 팬들에게 전달해 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1, 2부로 나뉘어 1부에서는 ‘Day by Day’, ‘약속’, ‘그대는 모르죠’, ‘습관’, ‘피’ 등 지난 7년간의 히트곡들과 6집 수록곡들을 한꺼번에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며 2부에서는 관객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흥겨운 무대로 구성된다.
특히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번 공연을 통해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방송에서 잠깐씩 공개된 적이 있는 수준급의 댄스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계획이며 팬들이 보내온 사연 중 하나를 선정, 그 주인공을 직접 무대로 초대해 특별한 노래도 선물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TWICE' 콘서트는 4월 22일 전주를 시작으로 대구 5월 13일, 서울 5월 20일, 광주 5월 27일에 화려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hellow0827@osen.co.kr
피플 크리에이티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