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신작 던전러너, 테스터모집 개시!
OSEN 기자
발행 2006.04.17 11: 39

5월 1일부터 첫 번째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
[디스이즈게임=이재진 기자]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 가 14일부터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
엔씨소프트는 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dungeonrunners.com)를 통해 테스터 신청을 받고 있으며, 오는 5월 1일부터 테스트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스터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통합사이트인 '플레이엔씨'(www.plaync.com)의 계정이 있어야 한다. 지역 제한은 없으며, 18세 이상의 유저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의 1차 테스터 모집 기간과 결과 발표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향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3D 캐주얼 MMORPG로 를 연상시키는 빠른 게임진행과 '때리고 베는' 액션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사전예고 없이 갑자기 모집을 시작한데다 E3쇼 개막 전인 5월 1일부터 테스트가 시작될 예정이라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는 지난 2월 대만에서 열린 '대만게임쇼'에서 최초로 발표됐으며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될 E3쇼에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E3쇼 폐막 다음날인 13일에 미국 오렌지 카운티에서 유저를 대상으로한 '커뮤니티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와 발매되지 않은 신작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DJ 음악 파티와 무료 음료제공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는 13일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재진 기자 www.thisisgame.co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