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북한 제품 홍보대사
OSEN 기자
발행 2006.04.18 09: 26

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고은아가 이번에는 북한산 제품 홍보대사를 자처해 눈길을 끈다.
고은아는 최근 북한문화를 소개하는 TV프로그램을 본 후 북한과 공동운영하는 한 전자상거래사이트(www.nkmall.ccom)를 통해 북한 상품을 구매했다. 고은아는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구입했는데 가격도 아주 저렴하고 북한의 고산지대에서 채취한 더덕 도라지 구기자 등 자연식품들이 맛도 좋아서 지금은 어머니도 자주 애용하신다”며 북한산 제품에 대한 애찬론을 펼쳤다.
고은아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먹거리 뿐 아니라 북한 예술가들의 예술품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며 남북의 문화교류에도 관심을 보였다.
고은아는 이번 홍보대사를 맡으면서 “자칫 무시 할 수 있는 북한의 문화에 대해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보다 다소 열악한 환경의 북한 주민도 도울 수 있는 이중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고은아는 KBS 2TV 드라마 ‘황금사과’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데 이어 영화 ‘먼데이 드라이브’에서 김수로와 호흡을 맞춘다. 또 고은아는 최근 당대 최고의 인기스타를 내세웠던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pharo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