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VS SS501, 국내 보이밴드 대격돌
OSEN 기자
발행 2006.04.18 11: 36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이밴드’라는 타이틀을 두고 동방신기와 SS501가 대격돌을 벌이고 있다.
지난 7일부터 온라인 음악사이트 뮤즈의 ‘스타 배틀’ 코너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이밴드 자리를 놓고 동방신기와 SS501이 대결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팬들이 응원에 가세하며 뜨거운 격돌 양상을 보이고 있는 것.
투표 초반에는 일부 팬들의 참여로 엎치락뒤치락하는 대결구도가 형성됐으나 점점 경쟁의 가속도가 붙기 시작해 그 차가 조금씩 벌어지고 있다.
스타배틀 ‘동방신기 VS SS501’ 편 ‘국내 최고의 보이밴드’ 대결은 18일 현재 57% VS 43%로 동방신기가 다소 앞서고 있다.
각 팀을 응원하는 팬들의 리플 경쟁도 볼만하다. 동방신기와 SS501 팬들이 올린 리플이 모두 합쳐 2만여개가 넘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뮤즈의 서비스 기획팀 박주희 주임은 “타이틀 경쟁에서는 한 치의 양보도 없지만 서로 비방하는 경쟁이 아닌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는 응원문화를 보이고 있다”며 “팬들의 응원이 뜨거운 만큼 두 팀 모두 아시아 최고의 보이밴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0일 결과 발표를 앞두고 두 팀의 팬들이 더욱 치열한 경쟁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