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정식 발매된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 OST가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달콤 살벌한 연인'의 OST는 음반 발매 전 음악 사이트 맥스 mp3를 통해 음원이 선공개된 바 있다.
박용우 최강희의 리얼 키스씬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개봉 첫 주부터 흥행 1위를 달리며 4월 비수기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다.
맥스mp3의 한 관계자는 "영화의 흥행 소식에 발맞춰 OST 음원을 공식 앨범발매 보다 앞서 온라인으로 선공개하게 됐다"며 "특히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유발하는 '뜰까? or 안뜰까?' 코너에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워 OST 또한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OST에는 영화 메인테마 '가슴에 사는 한마디'와 'Remember'를 비롯, '구애심' 'Return' 'It's ok' 'Panic' 등 총 27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가슴에 사는 한마디'와 'Remember'는 쉬운 멜로디의 감각적인 소프트록 음악으로 영화에 달콤함을 더하고 있다는 평가다.
장혜진, 일락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 OST는 벌써부터 많은 영화팬들과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급증시키고 있다.
ehssoato@osen.co.kr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 OST 자켓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