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가요계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메이비가 오는 22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라이브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미모까지 겸비한 메이비는 가수 데뷔 전 유명 작사가로 활동했던 이력이 공개되어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
메이비는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한 관계자에 따르면 "1집 'A Letter From Abell1689'가 공식 발매 이전 선주문 3만 장을 기록했고 6일 공식 발매 이후 채 2주가 되지 않은 19일 초도 물량이 모두 빠져 나갔다"며 "현재 추가 제작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러한 음반 판매 호조에 따라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으로부터의 싸인회 개최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이번 주말부터 방송 스케줄이 꽉 차 있는 상황이지만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다소'와 SBS 금요드라마 '어느날 갑자기' 삽입곡 '미열', 이효리 환희 MC몽과의 듀엣곡 등 모든 수록곡이 골고루 온라인 차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네티즌들의 선호도를 가장 먼저 엿볼 수 있는 싸이월드 BGM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다소'와 MC몽이 작사 및 피처링으로 참여한 '내 사랑 무덤까지'가 Top 20 안에 동시 진입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 CP 비즈니스 업체들 또한 메이비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음원 뿐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통해서도 메이비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 출연이 없는 상태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비는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22일 MBC '쇼! 음악중심에 이어 23일 SBS '인기가요'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공중파 방송 출연을 시작한다.
ehsso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