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G마켓에 스타 샵 오픈
OSEN 기자
발행 2006.04.21 11: 25

인기그룹 신화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에 신화 브랜드 샵을 오픈한다.
신화는 오는 24일 ‘G마켓 스타 샵’을 오픈한다. 지난 3월 초에 진행된 신화의 브랜드 샵 오픈 발표회에는 G마켓 파워딜러들을 비롯한 신규업체 50여곳이 참여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이 업체 중 20개 업체가 최종 선발돼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신화의 소속사 굿 이엠지는 21일 오전 “G마켓과 20일 온라인 프로모션 및 스타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시너지 모델 창출을 위한 MOU(업무 제휴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굿 이엠지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G마켓과 전략적 제휴 파트너 뿐 아니라 향후 ‘신화 브랜드 샵’ 오픈을 시작으로 스타 마케팅과 온라인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업무 제휴 및 협력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 모델을 창출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굿 이엠지 한 관계자는 “멤버들의 이름만 내세운 쇼핑몰이 아니라 스타를 브랜드화 해 스타의 이미지 향상과 함께 각자의 개성이 반영된 스타 샵을 개설해 직접 운영하고 관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지난 14일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006년 야심찬 계획을 밝혔고, 오는 5월 초 국내에 8집 앨범을 발표하기 위해 녹음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pharo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