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가장 최근 키스는 3년 전"
OSEN 기자
발행 2006.04.23 09: 49

가수뿐만 아니라 연예기획사와 교복업체 대표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있는 토니안이 고등학생들에게 경제 교육 특강을 실시, 자신만의 경제관을 공개했다.
스타가 고등학교를 찾아가 게릴라 공연을 펼치는 Mnet ‘스쿨오브락(樂)’에 토니안이 출연한 것. 현재 2집 ‘유츠프라카치아’ 활동으로 누구보다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는 토니안은 게릴라 공연의 성공을 기원하며 ‘스쿨오브락(樂)’ 제작진과 극비리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18일 오후 2시쯤 토니안은 원주 상지 여자고등학교 강당에 학생들 몰래 잠입했다. 이날의 ‘스쿨오브락(樂)’ 작전명은 ‘경제교육특강’. 토니안은 상지여고학생들에게 “사람이 돈을 쫓아가서는 안된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찾고 그 일을 즐겨라. 즐기며 일을 하게 되면 성공의 밑바탕이 된다”고 자신만의 경제관을 밝혔다. 이와 더불어 토니안은 사업 노하우로 “혼자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항상 주위에 도움을 요청하고 도움을 받아야한다”고 설명했다.
‘경제교육특강’은 성공한 젊은 기업인으로 가장한 한 연기자의 ‘경제교육특강, 부자되는방법’이라는 타이틀로 제법 진지하게 시작됐다. 그러다 갑자기 터지는 폭죽 소리와 함께 토니안이 깜짝 등장하자 학생들은 놀라 함성을 지르며 기뻐했다. 토니안은 몰려드는 학생들의 환호 소리에 맞춰 ‘유츠프라카치아’와 ‘기억해…사랑해…’, ‘촌스럽게’ 등을 열창했다.
한편 토니안은 학생들과 직접 대화하는 ‘5자 토크’에서 “최근키스는?”이라는 질문에 “마지막 여자친구와 3년 전”이라는 답변을 했고 “H.O.T 노래”란 질문에 ‘캔디’를 즉석에서 열창하기도 했다.
토니안이 원주 상지여자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한 ‘스쿨오브락(樂)’은 오는 24일 오후 6시 Mnet을 통해 방송된다.
hellow0827@osen.co.kr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