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지희, 日 세 번째 싱글 한일 동시 발매
OSEN 기자
발행 2006.04.24 11: 25

여성 4인조 그룹 천상지희의 일본 세 번째 싱글 ‘Sweet Flower’가 오는 26일 한ㆍ일 동시에 발매된다.
천상지희의 일본 싱글이 국내에 발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CD +DVD 버전이기 때문에 타이틀곡 ‘Sweet Flower’의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필름 영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월 25일 첫 번째 싱글 ‘부메랑(Boomerang)’으로 일본에 데뷔한 이후 세 번째로 발표하는 이번 싱글은 뛰어난 가창력과 세련된 음악, 화려한 퍼포먼스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천상지희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다.
‘Sweet Flow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느낌의 리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이 되고 싶은 연인의 마음을 담고 있다. 또한 함께 수록된 ‘Rock’n Roll Star’는 상미린아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록발라드로 자신의 목소리를 기다리는 누군가에게 모든 것을 전하고 싶다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DVD에 수록된 'Sweet Flower'의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필름에는 천상지희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촬영장 에피소드 장면도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