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밴드 2006전국투어 'WE ARE KOREA'
OSEN 기자
발행 2006.04.24 14: 59

윤도현 밴드가 7집 신곡들과 함께 2006 전국 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3, 4개 도시를 돌며 전국투어라고 하는 타 콘서트와 달리 오는 5월 13일 부터 6월 11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김천 창원 일산 수원 등 무려 전국 9개 도시를 돌며 10회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매년 전국투어 공연을 진행하는 윤밴은 데뷔 이래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전국규모의 공연을 올리고 있는데 이번 공연은 데뷔 10주년을 맞는 해이기도 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그만큼 풍성한 이벤트로 전국의 많은 팬들을 찾는다. 먼저 이번 공연은 지난 2003년 6집 앨범 이후 3년 만에 발표되는 새 앨범 수록곡들을 담고 간다.
하드코어 록을 기반으로 한 새 앨범은 윤밴의 록 인생과 정체성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는 음악들로 가득하다. 지난 10년을 회고하는 그간의 히트곡들과 신곡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구성으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월드컵 응원전. 이번 공연에는 월드컵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윤밴의 월드컵 응원가와 거리응원전을 대비한 응원 이벤트가 함께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월드컵 티셔츠와 응원가 CD를 관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뜨거운 공연열기와 함께 다양한 응원 레퍼토리가 펼쳐지는 자리에서 관객들과 윤밴이 함께 부르는 '애국가'는 현장에서 라이브로 녹음되어 월드컵 기간 내내 무상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ehsso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