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김경록, '이런 모습 처음이야'
OSEN 기자
발행 2006.04.25 09: 09

남성 3인조 VOS의 막내 김경록이 SBS '연애편지'에 출연해 숨겨진 끼를 발산, 인기몰이중이다. VOS는 애절한 발라드곡 '시한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남성 3인조 보컬그룹이다.
지난 22일 '연애편지'에 출연한 김경록은 기존에 갖고 있던 미소년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함께 재치와 끼가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VOS 재발견'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특히 복고풍 교복의상을 입고 숨겨왔던 댄스실력을 공개한 김경록은 복고 가이로 깜짝 변신해 시청자들은 물론 네티즌에게 기대감과 놀라움을 선사했다. 'VOS의 김경록을 다시 봤다' '숨겨진 끼가 더 있을 것 같다' 등 네티즌의 반응도 다양하다.
김경록은 "무대에서 노래만 부르다가 예능프로에 출연하니 약간 어색하기도 했지다. 지금껏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출연소감을 밝혔다.
VOS의 소속사 관계자는 "무대에서 진지하게 노래부르는 모습으로 인해 VOS가 말이 없고 조용한 그룹이라는 고정된 이미지를 갖고 있는게 사실이다. 하지만 실제로 V.O.S 멤버들 모두 숨겨진 끼가 많은 친구들이다"며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과 또래들과 다르지 않은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에 좋게 비춰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 '시한부'를 통해 풍부하고 감미로운 화음을 들려주고 있는 VOS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거리공연 '윙카 콘서트'로 또다시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설 예정이다.
ehsso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