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플라이투더스카이'로 알려진 실력파 신인 투앤비가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투앤비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30분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갖는다. 이번 첫 쇼케이스는 란 선유 등 유망 신인들과 함께 벌이는 쇼케이스로 온라인 음악사이트 도시락에서 가능성 있는 신인 세 팀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합동 쇼케이스로 의미가 남다르다.
지난달 말 데뷔싱글 '한번만'을 온라인에서 공개하고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던 여성 듀오 투앤비는 최근 플라이투더스카이 전국투어 공연장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공연장이 데뷔무대가 된 '여자 플라이투더스카이' 투앤비는 환희와 브라이언으로부터 따뜻한 격려를 받으며 성공적인 무대를 펼친 바 있다.
투앤비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한번만'과 함께 알리샤 키스의 'If I Ain’t got you' 등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도시락 사이트를 통해 선발된 300명의 음악팬과 음반관계자 언론인 등 4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나윤권 노라조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투앤비의 쇼케이스를 축하하는 무대를 펼친다.
합동 쇼케이스를 앞둔 투앤비는 "쇼케이스가 수많은 음반관계자들과 언론, 대중들에게 평가를 받는 자리라고 생각하니 무척 떨린다. 최선을 다해 노래해 많은 분들로부터 인정을 받겠다"고 당찬 각오를 드러냈다.
ehsso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