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폐인’이 그린 왕자커플 뇌구조 화제
OSEN 기자
발행 2006.04.29 18: 17

SBS TV 주말극장 ‘하늘이시여’(임성한 극본, 이영희 연출)의 한 열성 팬이 그린 남녀 주인공의 뇌 구조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화제다.
‘하늘이시여’는 시청률 30%를 뛰어 넘는 주말 인기 드라마이다. 극중 구왕모와 이자경의 애틋한 사랑 만들기가 화제가 됐고 최근에는 둘이 결혼에 골인해 깨소금 쏟아지는 신혼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가족과 주변 인물들의 심한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골인해서인지 구왕모 역의 이태곤과 이자경 역의 윤정희가 극중에서 보여주는 ‘닭살 연기’는 드라마 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장면으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에는 이자경이 임신에도 성공해 시청자들을 대리만족의 세계로 끌어 들이고 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둘이 등장하는 신을 늘려달라는 글이 심심찮게 올라온다.
이런 분위기에서 한 드라마 열성 팬(ID:sunworld81)이 그린 구왕모 이자경의 뇌 구조가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예상대로 둘의 머리 속에는 상대방에 대한 생각이 가장 크게 자리잡고 있다. 구왕모의 뇌 구조는 한 가운데 있는 자경을 중심으로 ‘몸에 대한 자신감’ ‘요리연구’ ‘스킨십에 대한 욕망’ 등이 둘러 싸고 있다.
자경의 뇌 구조 역시 크게 다르지 않다. 왕모 자리 주변에 ‘태교 잘하려는 욕구’ ‘왕모와 장난치며 놀고만 싶은 마음’ ‘왕모가 하는 스킨십에 대한 기대감’ 등이 자리잡고 있다.
드라마 ‘하늘이시여’를 즐겨 보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라도 무릎을 칠 내용들이 재미있게 묘사 됐다. 인터넷 홈페이지 ‘베스트 화랑’ 코너에 소개된 이 뇌 구조는 조회수가 1000건(29일 오후 6시 현재)에 육박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