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의 ‘사랑할 수밖에’, 알고보니 드라마 ‘불꽃놀이’ 타이틀곡
OSEN 기자
발행 2006.05.02 08: 24

지난 4월 28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현우의 디지털 싱글 ‘사랑할 수밖에’가 MBC 새 주말드라마 ‘불꽃놀이’(김순덕 극본, 정세호 연출)의 타이틀곡으로 밝혀졌다.
‘사랑할 수밖에’를 제작한 한 관계자는 “이현우가 ‘사랑할 수밖에’로 2년만에 가수로 컴백했다. 사실 이현우의 노래는 드라마 ‘불꽃놀이’의 타이틀곡이다”고 털어놨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사랑할 수밖에’와 함께 공개된 한채영 주연의 뮤직비디오는 다름 아닌 ‘불꽃놀이’의 예고편인 셈이다.
‘불꽃놀이’는 헤어진 애인을 찾아 여동생의 주민등록증을 위조해 화장품 뷰티 플래너로 위장취업한 ‘대졸 백조’ 신나라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주인공 신나라 역은 다름 아닌 ‘쾌걸춘향’ ‘온리유’에 출연했던 한채영이 맡았다.
박효신의 ‘보낼 수 없는 너’의 리메이크곡인 ‘사랑할 수밖에’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후 그 사랑이 진짜였음을 알고 후회한다는 내용을 이현우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한 노래다.
‘사랑할 수밖에’가 ‘불꽃놀이’ 타이틀곡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시청자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된다.
한채영 강지환 박은혜 윤상현이 주연으로 나선 ‘불꽃놀이’는 ‘신돈’의 뒤를 이어 오는 12일 첫 방송된다.
pharo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