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리수가 방송을 통해 새로운 남자친구를 전격 공개한다.
케이블방송 KM은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리수의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를 신설, 특별하지만 평범한 여자 하리수의 진솔한 사랑이야기를 낱낱이 선보이기로 최종 확인했다. 이 프로는 인기스타 하리수와 남자친구의 연애담을 생생하게 사실 그대로 담아갈 예정이다.
하리수는 지난 3월 중순경부터 사귀기 시작한 새 남자친구를 시청자들 앞에 공개하고,둘만의 사랑 만들기에 대한 솔직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줄 계획. 또 잊지 못할 첫사랑의 기억과 과거의 연애담도 공개한다.
"사람들은 아직도 나를 평범한 여자로 보지않는 편견을 갖고 있다.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쓰진 않지만 이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까지도 관심거리가 되는 것 같아 항상 미안했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나 또한 평범한 사람들처럼 사랑을 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연출을 맡은 조은석PD는 “연예인들의 사랑은 항상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특히 트렌스젠더로 알려진 하리수의 사랑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것이 사실”이라며 “ 하리수라는 한 여자의 평범한 사랑을 숨김없이 보여주는 프로로 만들겠다. 사람들에게 연예인이든 트렌스젠더이든 모두 똑같은 사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릴 것”이라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하리수의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는 오는 11일 첫 전파를 타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30분간 방송된다.
hellow082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