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비-이승기, 하울-J 듀엣보다 나을까?
OSEN 기자
발행 2006.05.04 10: 21

신인가수 메이비가 가수 겸 연기자 이승기와 함께 MBC 드라마 ‘궁’ O.S.T 메인 테마곡 ‘Perhaps Love’를 부르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이비와 이승기는 4일 오후 6시 50분부터 서울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2006 하이 서울페스티벌 전야제-한류와 친구들’에서 함께 무대에 올라 ‘Perhaps Love’를 부르며 멋진 듀엣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Perhaps Love’는 하울과 J의 부드러운 하모니가 인상적이며 ‘궁’의 인기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때문에 하울과 J가 아닌 메이비와 이승기가 어떤 모습으로 ‘Perhaps Love’를 소화해 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메이비는 최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와 함께 부른 ‘좋은 사람 만나요’ 노래를 한 팬이 ‘궁’의 영상을 이용해 뮤직비디오로 만들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게시해 화제가 되는 등 ‘궁’과의 특별한 인연을 잇게 됐다.
뿐만 아니라 메이비는 데뷔 앨범에서 환희 MC몽 이효리와 듀엣곡을 불러 이승기와의 호흡도 관심거리다.
한편 ‘Perhaps Love’의 주인공인 하울과 J는 오는 12일과 13일 서울 혜화동 대학로 질러홀에서 열리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라이브 듀엣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pharo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