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모노폴리’에서 양동근, 김성수와 함께 열연한 윤지민이 2집 앨범으로 돌아온 리사의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키스신을 연출했다.
차세대 스크린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윤지민은 오는 24일 발매되는 가수 리사의 2집 수록곡 ‘with you’ 뮤직비디오에서 신예 이용우와 함께 키스신을 촬영했다. 이용우는 현대무용가인 동시에 패션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조PD의 ‘비밀일기’와 업타운의 신곡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리사의 ‘with you’ 뮤직비디오는 이달 초 경기도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미 지난 13일부터 케이블 음악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16일에는 벅스뮤직과 맥스mp3, 엠넷닷컴, 쥬크온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도 공개됐다.
리사의 ‘with you’ 뮤직비디오는 필름을 거꾸로 돌리는 리버스 효과가 돋보이는 독특한 형식이 인상적이며 윤지민과 이용우가 애절한 사랑을 나누는 모습이 이미지 컷으로 구성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with you’는 리사의 2집 타이틀곡은 아니지만 지난달 말 이미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지민과 이용우는 2집 타이틀곡 ‘헤어져야 사랑을 알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hellow082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