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편지' 뮤비 풀버전 공개
OSEN 기자
발행 2006.05.18 09: 09

김종국의 4집 '편지'가 음악이 있는 짧은 영화로 재탄생됐다. 지난 15일부터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벅스와 KTF 도시락을 통해 '편지' 뮤직비디오의 풀 버전이 공개된 것.
이번 뮤비는 음반 홍보용으로만 제작되던 기존 뮤비의 개념에서 벗어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하나의 작품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시나비전이 독점공개하는 20분 분량의 '편지'의 풀 버전은 지난달 25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뮤비 시사회에서 뮤직비디오로는 이례적으로 작품성과 완성도로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김종국이 직접 출연한 이번 뮤비 풀 버전에는 이미 공개되었던 기존 9분 분량의 뮤비에서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이야기가 전개된다.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이번 작품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LEO PMP, 모리모토 모자,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뮤직비디오의 거장 김세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박신혜 이재응 김종국이 호흡을 맞춘 '편지' 뮤비는 짧은 영화 같은 스토리와 애절한 김종국의 목소리가 만나 감동을 배가시키며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ehsso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