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0일 '가족의 날' 기념 행사
OSEN 기자
발행 2006.05.19 13: 01

두산베어스는 20일 잠실 한화전 홈경기를'베어스데이'로 지정,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에는 '가족의 날'을 맞아 가족과 어린이 팬을 위한 인공지능 로보트 4대가 출연하는 ‘로보트쇼’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팬이 참가할 수 있는 '미꾸라지 잡기 대회', 소니코리아의 ‘MLB 06 THE SHOW’ 게임시연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야구장을 자주 찾을 수 없는 장애우 100명을 초청, 내야 지정석 관람과 함께 KFC에서 협찬하는 '사랑의 도시락' 을 제공한다.
이밖에 선수단이 참가하는 팬사인회와 포토타임 및 치어리더 포토타임, 페이스 페인팅 행사가 마련돼 있다. 에버랜드 연간권 10매, 초등학생 서적, WBC 캘린더, 추파춥스 사탕 등 특별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이날 입장권 추첨을 통해 6명의 관중에게『두산베어스 2007년 해외 전지훈련 무료참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지난 2004 시즌부터 매월 마지막 토요일 홈경기에 실시하고 있는'베어스데이'는 전 좌석 입장권 50% 할인혜책이 주어진다. 당일 두산이 승리할 경우에는 잔여 잠실홈 한경기에 한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팬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workhors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