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제이, '올해 주목되는 신인' 선정
OSEN 기자
발행 2006.05.22 11: 13

최근 1집 타이틀 'V.I.P'로 힘찬 질주를 하고 있는 크라운 제이가 음악전문 채널 MTV와 채널 [V] 코리아에서 동시에 주목받는 신인으로 선정됐다.
음악전문 채널 MTV에서는 매달 유망한 신인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HOT SEAT'에, 채널 [V] 코리아에서는 주목받는 신인의 음악세계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인 'FRESHCOOOOL'에서 크라운 제이가 '올해 가장 주목되는 화제의 신인'으로 선택된 것이다.
MTV 한 관계자는 "우리 프로그램은 크라운 제이처럼 장래가 밝은 신인을 발굴하여 그에 대한 정보와 음악을 전달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며 "크라운 제이가 한국 힙합계에서 중요한 기점이 될 신인임을 확신하여 유망한 신인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채널 [V] 코리아의 관계자는 "우리 프로그램 'FRESHCOOOOL'는 한국에서만 국한되지 않고 아시아권에서 주목받는 신인 발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그 목표에 가장 부합된 신인이 크라운 제이다. R&B 힙합이라는 유행을 선도하는 음악을 눈여겨 보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다재다능한 장점을 발견했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데뷔부터 힘찬 날갯짓을 하고 있는 크라운 제이는 "현재 미국 내에서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R&B 힙합이라는 장르를 크라운 제이만의 정통 R&B 힙합을 전파하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주어진 능력의 200%를 발휘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타이틀 곡 'V.I.P' 외에도 라이브의 여왕 장혜진이 피처링한 '흐르는 수정'과 슬픈 R&B 힙합 곡 'Chocolate'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크라운 제이의 2006년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ehsso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