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선정
OSEN 기자
발행 2006.05.23 08: 23

신예 배우 홍수아(20)가 제 3회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Dream(꿈)'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한ㆍ중ㆍ 일 청소년들의 영화축제에서 홍수아는 홍보대사로서 영화제 알리기에 나선다.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 집행위원회는 “홍수아의 명랑하면서도 순수한 이미지가 자신의 감정표현에 솔직한 청소년들을 대변하는 신세대 연기자라 생각됐고 청소년다운 발랄함과 열정이 영화제에 잘 어울렸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영화 ‘잠복금무’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홍수아는 현재 드라마, CF, 음악프로그램 MC 등 다방면에 걸쳐 활동하고 있는 신인 연기자.
홍보대사로 선정된 홍수아는 “국제청소년영화제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돼 너무 기쁘다. 작고 미비한 힘이지만 영화제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영화제를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는 26일 오전 11시 위촉장을 받는 홍수아는 영화제의 개ㆍ폐막식을 비롯해 팬 사인회 등과 같은 대외행사를 통해 활발히 홍보활동을 펼친다.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문화연구소와 SBS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는 젊은 세대들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영상제작을 통한 문화생산자로서의 역할을 배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sunggon@osen.co.kr
주지영 기자 jj0jj0@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