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지연] 인기그룹 동방신기를 주인공으로 한 교통 카드가 출시된다.
동방신기 멤버들의 사진으로 디자인된 이 교통카드는 T-Money와 하나로 카드를 통해 오는 6월 초 출시되며 T-money 카드의 경우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www.tvxq.com)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동방신기 T-Money 교통카드는 인터넷(T-money, 메트로서울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현금 충전은 물론 휴대폰이나 카드 결제 등 온라인 충전도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또한 인터넷 사이트나 편의점, 극장 등 온·오프라인의 결제수단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개인정보를 담은 휴대저장장치의 기능도 담고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부산 지역에서만 한정적으로 사용 가능한 동방신기 하나로 카드는 현금 충전식 교통카드로 부산 전 지역 일반 교통카드 판매처에서 6월 초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T-money 측의 한 관계자는 “동방신기는 국내 인기 그룹으로 교통카드의 주 사용자 층인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탄탄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어 이번 교통카드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교통카드의 예약 구매자 중 4명을 추첨해 동방신기 일본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카시오페아 투어에 초대하며 50명에게는 무료 영화 예매권을 선사할 예정이다.
hellow0827@osen.co.kr
동방신기 교통카드/ SM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