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하루 또 하루'로 日 안방 노크
OSEN 기자
발행 2006.05.28 10: 44

인기그룹 신화의 멤버 신혜성이 부른 '하루 또 하루'가 드라마에 앞서 일본 화장품 CF 배경음악으로 먼저 알려지게 됐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연애시대'의 일본판 메인 테마곡 '하루 또 하루'가 일본 화장품 CF 배경음악으로 선정된 것.
'하루 또 하루'는 최근 탤런트 황신혜를 모델로 촬영을 마친 일본의 고급 화장품 CF 배경음악으로 선정돼 5월 말부터 일본 전역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일본에서 CF 배경음악은 신곡 마케팅의 최우선 순위로 꼽히고 있으며 일본 음반사 소속 최고 가수의 노래가 아니면 선정되기 어렵다고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 음반계는 "아직 본격적인 일본 진출이 이뤄지지 않은 신혜성의 노래가 선정된 것과 일본어가 아닌 한국어로 부른 노래가 CF 배경음악으로 선정된 사실만으로도 핫이슈가 되고 있다"며 "일본내 신혜성의 인기도와 스타성, 앞으로의 가능성이 반영된 결과"라고 평가하고 있다.
신혜성은 "올 가을 일본내 방영 예정인 '연애시대'의 메인 테마곡이 CF 배경음악으로 먼저 알려지게 되어 정말 기쁘다. 다음달 발매되는 신화의 첫 일본어 싱글 음반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11일 8집 앨범 'STATE OF THE ART'를 발매한 신화는 6월 첫 째주 8집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음반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또한 6월 14일 일본에서도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ehsso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