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전성기 맞네’, 미인에 둘러싸여 CF
OSEN 기자
발행 2006.05.30 15: 39

이 정도면 이준기가 부럽지 않다. ‘제 8의 전성기’를 넘어 ‘제 9의 전성기’를 부르짖고 있는 박명수가 CF에서 그 진가를 확인하고 있다.
섹시가이 이준기는 최근 모 음료 CF에서 미녀들에 둘러싸여 있는 장면을 찍었다. 박명수도 이준기에 견줄 정도는 아니더라도 그와 유사한 경험을 했다. 미녀 그룹 LPG 멤버에 둘러싸여 아이스크림 광고를 찍었다.
중견 제과업체 기린 본젤라또에서 신제품으로 내놓은 ‘엄마의 실수’라는 제품의 CF가 바로 박명수의 전성기를 확인시켜 주는 증거다.
박명수는 이 CF에서 2가지의 ‘박명수 표’를 자랑한다. 하나는 ‘가수 박명수’의 역작 ‘바다의 왕자’이다. ‘과수원을 통째로 얼러버린 엄마의 실수’라는 긴 이름의 아이스크림 CF는 박명수의 히트곡 ‘바다의 왕자’를 배경음악으로 썼다. ‘다시 돌아온 과수원~’으로 시작되는 노래는 ‘바다의 왕자’를 개사한 곡이다.
여기에 또 하나의 ‘박명수 표’가 등장한다. 일명 ‘쪼쪼댄스’라 불리는 춤이다. 이 CF에서 박명수는 LPG 멤버들과 ‘바다의 왕자’ 개사곡을 부르며 ‘쪼쪼댄스’를 신나게 춘다.
박명수와 LPG 멤버들이 한여름을 맞아 과수원을 얼려 먹을 방법을 고민하며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엄마가 텀블링을 하며 혜성처럼 나타나 시원한 장풍으로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다는 코믹한 내용을 담았다.
‘박명수 표’ 춤과 노래, 그리고 미녀들에 둘러싸인 주인공, CF 속 장면이긴 하지만 박명수의 전성기를 확인하기에는 충분하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