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S자 몸매를 자랑하는 가수 한나가 최근 붐을 이루고 있는 연예인 모바일 화보집 대열에 들어선 가운데 심상치 않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일 오전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한나의 화보집은 1일 매출만 수천만원에 이르는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서비스 메인화면을 장식했다.
이와 같은 고무적인 결과에 한나의 소속사 아이디플러스 측은 제주도 협제 해수욕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는 등 팬들의 성원에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아이디플러스의 한 관계자는 "모바일 제작사로부터 서비스 개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며 "추가로 노출할 사진을 다시 선정할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달 20일경 제주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구릿빛 S자 몸매를 유감없이 선보인 한나는 채연과 유니의 화보집을 능가하는 좋은 성적으로 모바일 화보 업계 관계자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한나는 "팬들도 모바일 화보집에 대해 흡족해 하고 격려해줘 너무 기쁘다"며 "3일 동안 8000여 컷을 찍는 강행군을 한 보람이 이제야 나타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이디 플러스 측은 감사의 의미로 한나의 모바일 화보 서비스를 받은 팬들에게 월드컵 기념 사은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hellow082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