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최홍만에게 '챔피언' 록버전 선물
OSEN 기자
발행 2006.06.02 10: 42

가수 싸이가 K-1 파이터 최홍만에게 경기 등장음악으로 '챔피언' 록버전을 선물했다.
최홍만은 오는 3일 서울 잠실 올림픽 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K-1 월드 그랑프리 서울 대회’에 출전해 세미쉴트와 격전을 벌인다.
싸이의 히트곡 '챔피언'이 최홍만의 등장음악으로 쓰이게 된 것은 최홍만이 평소 꿈이 래퍼라고 말할 정도로 랩 음악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오래 전부터 싸이의 팬이었기 때문이다.
싸이 또한 늘 최홍만의 경기를 지켜보며 응원했기 때문에 서울에서 열리는 K-1 경기를 앞두고 '챔피언'을 등장음악으로 선물하게 됐다.
최근 월드컵 응원가 'WE ARE THE ONE'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싸이는 "'챔피언' 은 2002년 이후 응원할 때마다 빠지지 않는 노래가 됐다”며 “최홍만 선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1 파이터다. 내 노래에 기를 담아 보낼 테니 꼭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싸이는 최홍만의 꿈이 래퍼라면 얼마든지 노래를 만들어 선물할 생각이 있음을 밝히기도 했다.
싸이의 소속사인 야마존뮤직의 방윤태 실장은 "'WE ARE THE ONE'으로는 태극전사들을 응원하고 ‘챔피언’으로 최홍만 선수를 응원하게 돼 기쁘다. 싸이의 응원단장으로서의 이미지가 아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며 “싸이가 싸이월드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응원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비인기 종목을 포함한 많은 경기에서 싸이의 노래가 울려 퍼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싸이는 3일 ‘K-1 월드 그랑프리 서울 경기’에 VIP로 초대받아 경기 현장에서 최홍만을 응원할 계획이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