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시즌 커플 만들기
OSEN 기자
발행 2006.06.04 08: 54

■ KBS 2TV '좋은 사람 소개 시켜줘' 6월 4일 (일) 오전 10:45∼11:50
'좋은 사람 소개시켜 줘'속의 치열하고 거침 없는,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두 MC의 기분 좋은 대결.
지난주 박수홍과 라이언이 월드컵 시즌을 맞이 해 월드컵 관련 삼행시와 골세레머니를 선보인다. 박수홍의 실력이 나날이 급성장하자, 라이언이 위기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박수홍은 처음엔 재미로 가볍게 시작한 대결이었는데 하다보니 승부욕이 불타오른 것이다.
MC데뷔 13년차 베테랑 MC 박수홍 VS 방송 데뷔 13개월 차 새내기 MC 라이언의 자존심을 건 대결. 태극전사 응원메시지를 담은 삼행시와 유쾌한 골세레머니를 한번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송종국을 닮은 스마트한 남자1번, 전 프로축구 출신. 슛돌이팀을 이긴 실력있는 어린이 축구클럽 총감독 남자 2번, 조한선과 지진희의 오묘한 결합. 중저음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매력남 남자3번, 그리고 자격증만 무려 20개를 가진 어린이 스포츠 클럽 본부장 남자 4번이 출연해 자신들의 끼를 펼친다.
여자 출연자로는 감성이 살아 있는 커리어 우먼 여자1번!, 지성미가 돋보이는 그녀! 발랄하지만 차분한 매력의 소유자 서울대 연구원 여자2번, 눈부신 미모의 주인공 패션 MD여자 3번, 여성미의 결정체 여자 4번이 출연한다.
과연 이들은 월드컵 시즌 커플이 될 수 있을까.
'좋은 사람 소개시켜 줘' MC 박경림, 박수홍/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