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보아 잇는 예비 스타를 찾아라
OSEN 기자
발행 2006.06.07 09: 05

케이블 음악채널 KM이 미래의 예비스타 발굴을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KM에서는 서바이벌 신인 발굴 프로그램 ‘You R Looky!’를 신설, ‘2006 방송엔터테인먼트채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연예인 지망생들에게 인기스타의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발판을 마련해줄 기회를 선사한다.
‘You R Looky!’에서는 지난 4월 14일부터 5월 8일까지 참가자 선별을 위해 온라인에서 미니홈피 형태의 프로필을 접수받았다. 1000여명이 넘는 연예인 지망생이 지원한 가운데 네티즌 평가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0명을 선발했고 그중 공개 오디션을 통해 32명을 선택했다. 선발된 32명의 예비스타들은 오는 10일부터 ‘You R Looky!’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끼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총 4회로 구성된 KM ‘You R Looky!’는 매회 가수 데프콘과 붐, 개그맨 김범용과 남성 2인조 그룹 노라조가 게스트로 출연해 예비스타들의 끼를 심사하고 최근 지상파에서 활약하고 있는 KM 인기 VJ 찰스와 개그맨 김인석이 MC를 맡아 숨막히는 오디션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매회 1등으로 선발된 MVP는 별도 경쟁 없이 문화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대규모 이벤트 ‘제 6회 방송엔터테인먼트 채용박람회’의 본선진출권을 획득하게 되고 유명기획사 및 제작사 앞에서 본인의 실력을 직접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게 된다.
프로그램을 제작한 김영범 PD는 “촬영 내내 출연자들이 보인 뜨거운 열정에 감탄했다”며 “앞으로 연예계를 이끌어갈 미래스타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이될 것” 이라고 말했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