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 기타 연주 뽐낸 뮤비 화제
OSEN 기자
발행 2006.06.10 11: 43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포크록 가수 메이의 뮤직비디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이의 수준급 기타연주가 담긴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 공개된 것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국내에 발매될 메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mile’로 아이리시 정통리듬이 가미된 멜로디와 메이의 맑은 음색 그리고 수준급의 기타 실력을 감상할 수 있다.
메이는 지난 2일 온라인 음악사이트 도시락에서 앨범을 처음 공개했으며 7일부터는 각 포털 사이트에 앨범 발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이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하루 평균 200건 이상의 리플을 올리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메이의 국내 소속사인 팝튠 프로덕션의 관계자는 "메이의 기타 연주와 깨끗한 이미지를 부각시킨 이번 뮤직비디오가 메이의 연주 실력을 궁금해 했던 팬들에게 갈증을 풀어주는 청량제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인기원인을 분석했다.
현재 메이는 일본에서도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했으며 보아가 소속돼 있는 일본 유명 음반사인 에이백스의 2006년 주력 가수로 선정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